FAZZ의 이것저것 (기록저장소)

FAZZ.egloos.com

포토로그



(KFC) 폴 인 치즈 버거를 먹어보다 먹은것 이것저것


어제 KFC가서 버거로 간단히 점심을 떼울려고 했는데 다음과 같이 폴 인 치즈 버거 신상이 나왔다고 광고하는게 아니겠습니까?
뭐 햄버거 중에서는 KFC 타워버거를 제일 좋아하는 저로써는 한 번 먹어볼까 해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세트는 7800원에 팔더군요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적인 버거 세트 메뉴와 차이가 없죠
광고 버거 이미지도 그렇고 박스가 꽤 커서 기대가 되었는데







오픈샷
이런 광고 이미지와 달리 너무 단촐한게 아닌가? 하고 실망하게 되더군요
뭐 버거 이미지와 실제랑 달라 보이는건 하루 이틀일이 아니니까 하고 먹게 되었는데


와 별로 였던 첫 인상과 달리 맛은 치즈 좋아하는 분들에게 제대로 취향 적격 되겠구나 생각이 들더군요
한 입 베어무니 강한 치즈향이 온 입안을 강타했기 때문입니다.
찾아보니 단순 치즈 몇장 더 들어간게 아닌 크림, 로마노, 고다, 체다, 모짜렐라, 파마산, 화이트 체다까지 총 7종이 들어가 있다더군요. 그럼 그렇지 안 그러면 이런 강렬한 치즈향이 나올 수 없지 하고 납득을


대신 치즈향이 강해서 닭고기 맛이 조금 가려지는게 단점이긴 한데
다소 퍽퍽했던 타워버거의 닭고기 가슴살과 달리 닭고기 살이 부드러운데다가 치즈랑 궁합이 잘 맞아서
이래저래 닭고기 맛이 가려지는 것 빼고는 상당한 맛의 시너지를 내더군요.


앞으로 이 버거가 계속 메뉴에 남아있다고 한다면 전 앞으로 타워버거가 아닌 폴 인 치즈 버거를 계속 시켜 먹게 되겠죠.
그 정도로 제 취향 적격이자 KFC 최고 버거 메뉴로 제 개인 리스트에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핑백

덧글

  • 명품추리닝 2017/11/05 16:59 #

    저도 궁금하네요. kfc에 두 번 가서 두 번 다 일행에게 폴인치즈버거 사줬는데 반응이 좋았어요. 한명은 "여태 먹었던 버거 중 최고"라 할 정도로요. 정작 저는 배부른 상태라 커피만 홀짝였지만... 또 세트업쿠폰 이벤트하면 가봐야겠습니다.
  • FAZZ 2017/11/06 18:46 #

    명품추리닝 님 >> 두 번 다 친구만 사주신 대인배시네요 ㅎㅎㅎ
    그리고 친구분 입맛이 저랑 비슷한가 봅니다. 여태 먹었던 버거 중 최고라고 꼽았으니 말이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디엠] 오늘의위젯-생활영어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