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ZZ의 이것저것 (기록저장소)

FAZZ.egloos.com

포토로그



계속되는 컴퓨터 케이스 고민 과학,PC,CG,기타 이것저것


관련글


계속해서 컴퓨터 케이스 이리저리 맘에 드는거 찾아보다가
리안리 저 케이스에 수랭식은 아무리 생각해봐도 너무 돈지랄 같아서 일단 포기
(왜냐하면, 담주에 포스팅 할 예정이지만, 돈 들어갈 일이 장난 아니어서 말이죠)

그래서 찾아보다가 불현듯 이 케이스가 생각났습니다.


맥이라면 치를 떠는 제가 유일하게 디자인만 인정하는 케이스인 맥큐브 (그외 룩소 주니어풍 아이맥하고 맥6100)
이런 비슷한 케이스가 의외로 많이 있더군요




이런거라던가





이런거라던가







이거내지





이런거.


근데 큐브형 컴퓨터 케이스 사항보니 미묘하게 쿨러가 까다롭다던가 그래서 역시 애매하더군요
미니 케이스도 은근 많아서리.


그러다가 깜빡잊고 있던 케이스가 갑자기 생각 났으니


두두둥









예전에 보고 ㅎㅎㅎ 거렸던 아이로보 케이스가 생각나는게 아니겠습니까.


초고사항 컴퓨터 케이스를 이런걸로 꾸며보는 변태스러움도 괜찮겠군 ㅎㅎㅎ 거리고 있습니다.
그냥 한 생각이었는데 진짜 이걸로 미친척 하고 한번 가봐?




핑백

  • FAZZ의 이것저것 (기록저장소) : 새 컴 케이스 간단 리뷰 2017-04-17 08:52:26 #

    ... 관련글 참조 컴퓨터 케이스 맘에 안들어 계속되는 컴퓨터 케이스 고민 새 컴 산지는 2월달인데 새집 장만 및 이사 크리 때문에 이제서야 정리해서 올려봅니다.관련글 보시면 알겠지만 어떤 컴퓨터 케이스를 할지 상당히 고민을 ... more




[유디엠] 오늘의위젯-생활영어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