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ZZ의 이것저것 (기록저장소)

FAZZ.egloos.com

포토로그



애니보기의 정석 책 사다 FAZZ의 새아이템 이것저것


여기서도 유명한 만보님이 쓰신 애니보기의 정석책을 샀습니다.
수학정석을 연상시키는 책표지에 이걸 들고 다니기만 한다면 나 덕후요라고 여기저기 강제 덕밍을 하게 만드는군요







책표지는 세로로 되어 있지만 보기는 가로로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지하철 같은데서 들고 보기엔 좀 안 좋습니다.
덕력수준에 맞게 초급, 중급, 상급, 광급 4단계로 나눠져 있으며 간단한 줄거리와 어떤 의의를 가졌는지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덕력증진을 위해 어쩌구 되어 있지만 일본 애니메이션 사전으로 보면 더 좋을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저도 과거엔 애니메이션 좀 보았다고 생각했는데 이 책으로 덕력을 구분하니 중급정도 밖에 안되더군요 ㅎㅎㅎ


단 이 책의 단점이 없지는 않으니, 보기 힘들다는 거 외에 책 제본이 약합니다.
원래 이 책 1월 4일에 샀었는데 그 다음날 페이지가 우수수 떨어지더군요.
그래서 교환받았는데, 재고가 없어서 바로 받지 못하고 며칠있다 받게 되었습니다.
요즘 나오는 책들 책 제본 상태가 전반적으로 맘에 안들긴 합니다.
쉽게 잘 떨어지니까요.
제가 책을 아끼면서 살살보는데도 저 정도면 책 제본상태에 더 신경 써줬으면 하는 아쉬움이.....






덧글

  • 남가월가 2016/01/11 15:10 #

    그거 광급은 진짜 연배가 있어야알만한 것들ㅋㅋㅋ
  • FAZZ 2016/01/11 20:08 #

    남가월가 님>> 연배도 연배지만 진짜 애니에 애정이 있어야 가능한 등급이더군요 ㅎㅎㅎ
  • 만보 2016/01/13 17:15 #

    귀엽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의도한 것과는 다른, 살벌한 타이틀 - 인쇄가 들어가는 날까지도 저는 저 제목을 몰랐답니다.

    표지 디자인 - 역시 저런 디자인이라는 것도 책이 나온 후에 알았답니다.

    을 보면서 묘한 공포감을 느꼈습니다. 친숙한 애니메이션 이야기가 되고 싶었는데요.


    이렇게 나온 것을 보면서 이후 확장판이나 + 버전에 이어서 만화책 이야기도 쓰자는 이야기가 있는데 그때는 꼭 철을 할 수 있는 바인더가 있어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단 1000페이지 단위로 보관을 할 수 있는 3공 바인더가 의외로 없더라고요....훌쩍.
  • FAZZ 2016/01/11 22:26 #

    만보 님 >> 만보님 마저 책표지 디자인과 타이틀을 몰랐다니 ㅋㅋㅋㅋ
    다음 만화책 버전 책도 기대하겠습니다.
    그리고 안그래도 경기대 권동현 교수님을 통해 송락현씨를 거쳐 만보님께 저 책 사인 받기로 부탁드렸으니 멋진 싸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꾸벅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디엠] 오늘의위젯-생활영어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