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ZZ의 이것저것 (기록저장소)

FAZZ.egloos.com

포토로그



AGP 칸코레 콩고 카이 FAZZ의 새아이템 이것저것




이전글 참조









금요일에 날라온 택배 박스.
상당히 큽니다. 크기 비교를 위한 ABBA CD랑 놓고 보면 감이 오실듯










정체는 칸코레 캐릭터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 콩고 (카이)












오픈샷 및 전작인 야마토 카이와 크기 비교를 위해 박스를 같이 놓고 찍어봤습니다.
콩고와 야마토 박스 가로크기는 같습니다.
다만 높이서 야마토가 좀 더 크더군요.













소체만 놓고 찍기.
아타고와 마찬가지로 발의 접지면이 작아서 직립하기 조금 힘듭니다.
그렇다고 직립이 안되는건 아니지만 야마토에 비해선 아쉽긴 합니다.
양쪽 소매깃이 길어서 이게 쫌 포즈잡는데 걸리적 걸리더군요.
거기다가 미묘하게 얼굴이 맘에 안듭니다.












그래서 중파 버전으로 얼굴을 바꾼다음 무장을 장착해서 찍은 사진.
중파 버전의 얼굴은 좀 낫긴 한데 이것도 솔직히 미묘.











다시 얼굴을 갈고, 반다이 AGP만의 기믹으로 알려진 철벽방어 시전.
서로 맞물리는 부품이 있어서 결합이 잘 됩니다.
측면에서 찍을걸 그랬나? 정면은 근데 폼이 잘 안나네요.












개인적으로 맘에드는 포즈.
윙건담 처럼 날개를 활짝 핀 것을 시전해봤습니다.











부피가 커서 책장 위에 3명의 칸코레를 놓고 찍기
어두워서 노이즈가 낀게 아쉽네요.
안 그래도 미니 스튜디오 같은게 없어서 사진 드럽게 잘 못찍는데 OTL












그래서 플래쉬를 터트려 찍어봤는데 이것도 이상 OTL
아무튼 무장때문에 자리 엄청 차지하는 칸코레 였습니다.
아타고는 정말 여기에 놓고 보니 무장이 없는 것 처럼 보일정도.

아무튼 불량없이 잘 나와줘서 좋긴 한데 얼굴이 개인적으로 맘에 안들어서 아쉽더군요
야마토나 아타고에 비해 이상해!!! (그리고 홍차잔 드는거 엄청 힘듭니다.)

개인적으로 칸코레서 가장 좋아하는 3명(기체)가 얘네고, 다행히 혼웹으로 안나오고
일반판으로 나와줘서 다 구하게 되었네요.
차지하는 부피 때문이라도 앞으로 이 시리즈들을 더 구매할 생각은 글쎄요?
갑자기 제가 좋아하는 기체가 생기면 혼웹으로 나와도 구매하겠지만 아직까지는 생각 없습니다.
언젠가 얘네도 3D로 구현해야 하는데 언제쯤?




덧글

  • 계란소년 2015/11/08 21:01 #

    적극적인 러브 어택을 하는 콩고의 무장이 방패 컨셉이란 건 약간 특이하네요.
  • FAZZ 2015/11/09 22:39 #

    계랸소년 님>> 설정과 무관하게 반다이에서 메카하면 우리지 이런걸 과시하고 싶어서 힘 좀 준거 같습니다. ㅎㅎ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디엠] 오늘의위젯-생활영어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