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ZZ의 이것저것 (기록저장소)

FAZZ.egloos.com

포토로그



(경복궁) 긴자 바이린 가서 돈까스 먹다 먹은것 이것저것



이전글참조
http://fazz.egloos.com/5223334


서울에서 유명한 돈까스집 양대 산맥이 있으니 바로 을지로 페럼타워에 있는 안즈와
광화문 경복궁 4거리에서 금호미술관 근처에 있는 긴자 바이린입니다.
안즈는 전에 가봤는데 긴자 바이린은 간다 간다 해놓고 못가봤는데 이번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안즈에 비해 대중교통으로 가기엔 애매한 곳에 있는 긴자 바이린입니다.
그래서 차를 몰고 가서 발렛 파킹 맡기고 사진 한방









입구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마크가 있더군요
SINCE 1927
물론 이건 일본 본점 이야기










내부의 모습입니다.
여기 말고 한층 위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우리가 앉은 자리












메뉴판 구성
메뉴판에 긴자 바이린의 역사도 있더군요
저는 24000원짜리 특로스카스 정식을 시켰습니다.
지인은 그보다 싼 긴자바이린 정식을.
돈은 지인이 ㅋㅋㅋㅋㅋ











짠 하고 나온 특로스카스
정식
안즈 처럼 두툼한 저 돈까스 살 보십시오 오오오오
근데 안즈에 비해 길이는 좀 짧습니다. 두께는 비슷했는데
그리고 돈까스에 간이 심심히 베어있어서 소스 찍지 않아도 먹을만 하더군요










지인이 시킨 긴자 바이린 정식
3가지 메뉴가 한꺼번에








긴자 바이린의 특징이라면 저렇게 밥솥?이 따로 나와 밥을 퍼먹을 수 잇게 되어있습니다.
보통 일인당 밥 2공기 분량은 나오더군요. 근데 밥이 고슬고슬하지는 않아 개인적으로 좀 아쉬웠네요

또한 차를 가져와서 삿포로 생맥주를 마시지 못해 좀 아쉽더군요 ㅎㅎㅎㅎ
돈까스에 맥주 정말 좋은데

아무튼 맛나게 먹은 돈까스였습니다.
이런거 먹다가 다른 일본식 돈까스 못먹을듯. 이게 문제죠





덧글

  • anchor 2014/10/29 09:14 #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10월 29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10월 29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지나가다 2014/11/02 13:45 # 삭제

    트록스카스 - 24,000원. 저 정도 음식에 과도한 가격이라 생각됨.

    장충돈까스 등심까스 8,000 원. 장충돈까스 맛좋고, 가격좋고,,명동돈까스 9,000원 맛좋고,,
  • FAZZ 2014/11/03 22:21 #

    명동 돈까스의 두께에 실망하게 된 케이스인데 명동 돈까스집 최근에 가보신적 있으신지?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