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ZZ의 이것저것 (기록저장소)

FAZZ.egloos.com

포토로그



IMS 흑기사 오다 FAZZ의 새아이템 이것저것

택배가 2개 왔습니다. 그것의 크기를 비교하기 위한 CD를 올려놓기











정체는 1:144 보크스 흑기사였죠.
오기는 예전에 왔는데 제가 그동안 전주에 있느라 보지 못하고 드디어 서울집에 와서 보게 되었습니다.
예약건지 1년이 넘어서 오는구나 ㅅㅂ
그리고 그냥 택배박스 1개로 2개 넣어 보내지 따로 따로 보내는 보크스의 센스는
확실히 우리나라랑 좀 다른듯. 택배 큰 박스가 없어서 그런가?
아무튼 2개 샀습니다. 하나는 소장용, 하나는 만들거 용으로 ㅎㅎㅎ










1:100 IMS와 마찬가지로 박스를 오픈하면 가내수공업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이미지.
고딕 메이드로 다 바껴서 이 MH 시리즈가 계속 나올지 의문이지만 계속 나와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적어도 A-TOLL까지는 내줘라 흑흑




덧글

  • 흙바람 2013/12/20 17:47 #

    하나는 나 선물용으로?
  • FAZZ 2013/12/26 20:30 #

    흙바람 님 >>> ㅋㅋㅋ 포부가 크시군요
    커피는 꼭 사드리리라 ㅎㅎㅎ
  • 카이엔 2013/12/20 23:08 #

    오 드디어 1/144 버전이 발매 되었군요.

    좋으시겠습니다.
  • FAZZ 2013/12/26 20:30 #

    카이엔 님>> 무려 근 1년만이죠 흑흑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