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ZZ의 이것저것 (기록저장소)

FAZZ.egloos.com

포토로그



신재웅 3승 LG TWINS





1. 신재웅이 호투를 펼쳐서 오늘 5-1로 비교적 쉽게 이긴거 같습니다. 신재웅 투수 고향이 마산이라는데 그걸 감안한 등판이었는데 승리를 해서 다행이네요. 시즌 3승입니다. 역시 후반기의 사나이인가?


2. 4회 보크 판정이 조금 애매했는데 결국 실점을 해서 역시 4회초 기회 날리니 바로 위기가 나오나 했더만


3. 정성병자 투런~~. 봤을 때 외야 플라이로 될 줄 알았는데 그게 넘어가네요. 역시 잠실이 넓긴 넓은가 보내요.
잠실이었으면 아마 잡혔을 듯.






4. 그리고 우리 라뱅의 변태 안타 만들기는 최고인듯. 8회 쐐기를 박는 1타점 적시타도 저걸 치다니... 하는 자세로 쳐버리네요
ㅎㄷㄷㄷㄷ
어떻게 저 자세로 안타를 그렇게 잘 만들어내는지 ㅋㅋㅋ
그러고 보니 오늘 우리는 5안타 5득점 ㅋㅋㅋ
정궁딩이는 마지막 타석서 안타 치나 했더만 데드볼~ 오늘 안타 기록 못하네요.
왠지 정궁딩이는 안타와 타점을 그냥 기록하는 공무원인 느낌? ㅋ



5. 그리고 오늘 오지배한테 타구 많이 가더군요. 정말 많이 갔는데 처리를 다 잘해줘서 수비의 안정화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6. 그리고 김선규도 요즘 물이 오른듯 합니다. 만약 개장수가 있었더라면 우규민, 신정락, 김선규 해서 완전히 LG는 언더핸드 투수가 장악하는 그런 모습이 될 뻔 했네요.


7. 유전어는 조금 불안했지만 아웃카운트 2개 잘 잡아 컨디션을 점차 되찾아가는 거 같은데


8. 문제는 정노예. 오늘도 불질을 해서 정말 똥줄 타네요. 구속이 안나와 힘으로 밀어부치는데 그게 다 볼이 되버리니 그게 큰 문제네요. LG의 투수 구멍은 주키치라기 보다는 정노예가 되가는 듯. 덕분에 봉중근도 나왔고..... 이게 오늘 경기의 옥의 티였는듯 합니다.





덧글

  • 키누하타 2013/08/06 22:03 #

    박현준 십새...
  • FAZZ 2013/08/06 22:07 #

    키누하타 님>> 개장수는 정말 생각하면 할수록 안타깝고 그 만큼 열받죠. 아오~~
  • 스탠 마쉬 2013/08/06 22:14 #

    그래도 노예가 실점 안하고 아웃 두개 잡았으니 장족의 발전
  • FAZZ 2013/08/06 22:17 #

    스탠 마쉬 님>> 긍정의 힘인가요 ㅎㅎㅎ
  • 원더바 2013/08/06 22:14 #

    신재웅 고향이 그렇다기 보다는 주말 두산전까지 감안한 배치가 아닌가 합니다. 두산전 스페셜리스트 스럽게 강하죠.
  • FAZZ 2013/08/06 22:17 #

    원더바 님>> 생각해보니 주말 두산전이네요. 생각대로 됬으면 좋겠습니다.
  • 멘붕의정석 2013/08/06 22:19 #

    지루하게 보다가 정현욱 보고 잠이 확깸
  • FAZZ 2013/08/06 23:02 #

    멘붕의정석 님>> 역시 또치가 그 힘든 타구를 잡아서 아웃 시켰어야 쉽게 가는건가 봅니다. 주자만 나가면 이거 뭐
  • 궁굼이 2013/08/06 22:33 #

    그러고보니 내일이 쥬키치 등판일이죠??
  • FAZZ 2013/08/06 23:02 #

    궁금이 님>> 주키치 2군에 아직 있을텐데요. 내일 선발은 신정락입니다.
  • 대형말벌 2013/08/07 00:56 #

    신정락 요즘들어 안드로메다행 투구를 하는 때가 잦아졌는데 다 고치고 등판하는 것이길 바랍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