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ZZ의 이것저것 (기록저장소)

FAZZ.egloos.com

포토로그



바람의 향기, FUKA 드디어 구매하다 FAZZ의 새아이템 이것저것


아즈마 키요히코의 만화 요츠바는 카이요도에서 각종 캐릭터 상품이 나왔는데, 지금은 죄다 구하려고 해도 구하기 힘들어졌죠.
인기가 좋은 만큼 계속 재판해서 팔면 좋으련만 카이요도는 그럴 생각이 없는가 봅니다.
아무튼 개인적으로 요츠바 관련 캐릭터 상품 중 하나만 못구하고 있었는데 바로 FUKA 교복버전(오리지널 버전)입니다.
한번 놓치고 나서 못 사자, 그럼 나중에 재판되면 사야지 했는데 그게 벌써 몇 년이 흘러버렸네요.
이상하게 시리 교복버전은 재판도 안하고 수영복 버전만 줄창 재고가 남아있는 사태가....
그렇다고 수영복 버전은 FUKA와 안 어울려서 사지 않고 있었죠.
뭐 일옥을 이용하면 FUKA 교복 버전과 더불어 다른 한정판 버전까지 구할 수 있었지만 요즘 환율이 장난이 아닌지라 굳이 일옥까지 뒤져서 사야겠다 생각을 안했는데(일옥 이용 안한지도 어언 3년째인듯)







드디어 구했습니다. 달롱넷 검마사님이 요츠바 관련 제품들 정리하는틈에 잘 껴서 사게 되었죠. 아 드디어 가지게 되는구나 FUKA.
그런데 정말 완전 미개봉입니다. 사서 저 상태로 보관해오셨더군요. 오오오오
바람의 향기 風香(FUKA) 개봉~~~~









짙은 눈썹과 튼실한 허벅지가 매력적인 FUKA. 플레이트는 모든 요츠바 관련 제품과 동일하게 YOUTSUBA & ! : ENJOY EVERYTHING으로 적혀있습니다.










이것이야말로 사실적인 피겨의 모습 아닌가.....









마지막으로 이 사진을 안 찍을 수 없죠. 드디어 단체샷 완성사진을 찍게 되는군요. 요츠바가 버전별로 있으니 쌍둥이가 되버렸습니다.(LG TWINS) 요츠바가 2명이라 와 정말 그럼 애 키우는데 장난 아닐듯 ㅎㅎㅎ. 그리고 아무리 생각해봐도 넌스케일이라고 하지만 담보 너무 작네요. 최소한 FUKA 정도 크기가 되야 딱 맞을텐데....

암튼 소원? 하나 풀었습니다. 나중에 아사기나 얀다도 안내주겠지....





[유디엠] 오늘의위젯-생활영어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