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ZZ의 이것저것 (기록저장소)

FAZZ.egloos.com

포토로그



이걸 키우는 사람은 아직 못 본듯 잡담,일상에 관해 이것저것


애완/반려 동물의 범위가 옛날에는 굉장히 좁았는데 지금은 그 범위가 엄청 늘어났죠.
뭐 돼지나 오소리는 물론이고 타란튤라 같은 거미 및 도마뱀 같은 파충류까지 진출했고 어떤 분은 엄청 큰 뱀도 기르니까요.
뭐 악어도 기르는 판에...

한국을 넘어서 외국은 더하죠. 호랑이나 사자까지 기르니 (마이크 타이슨이 그랬죠)
재력이 끝내주는 사람은 상어고래까지 기르는 것이 TV에 나오기도 했죠. (개인 수족관에서 우와)


그래도 이걸 아직까지 키우는 사람이 있다는 건 보지 못한듯 합니다.
아니 아무리 재력이 끝내줘도 있기나 할련지?




바로





흰수염 고래.... 두둥!!!!!
코끼리 키우는 것과는 상대가 안되죠. 일단 저 큰놈을 담을 수족관이 있으려나?
있다고 해도 스트레스 안받고 살게 하려면 최소 저 크기의 10배되는 공간이 필요할텐데....
그리고 먹이는??? 아니 그 전에 저 고래 한 마리 가격은? 그리고 보호종이기 때문에 합법적으로 개인이 키울수는 있나?
다 가능하다고 해도 운반 도중에 죽을듯 (물 밖을 잠시만 벗어나도 몸의 엄청난 무게 때문에 장기가 눌려 터진다고 하네요)





왠만한 공룡보다 더 큰 이놈을 키우는 사람이 이 세계에 있을까요? 혹시 모르죠. 이 세상에 별의 별 기인이 다 있으니.....







오빠 저 고순이 왔쪄염 뿌우~~~~ 아 어느면에서는 진정한 공포일지도 ㅎㅎㅎㅎ
암튼 갑자기 생각나서 써본 뻘 글이었습니다.

혹시 진짜 있더라 하고 아시는 분 계시면 덧글 좀 굽신굽신
 

뱀발) 그러고 보니 기린은 왠지 키우는 사람 있을 거 같기도 하고....

덧글

  • pando 2012/09/09 18:10 #

    대형수족관 만들 수 잇을 재력이면 가능할듯
    근데 보호종이라 안될거 같아요
    근데 님 빵터짐 ㅋㅋㅋㅋ 고래.. 아..ㅋㅋ
  • FAZZ 2012/09/09 20:05 #

    PANDO님 >> 대형 수족관도 안 될걸요? 저게 보통 커야 말이죠 ㅎㅎㅎㅎ
  • Muphy 2012/09/09 18:34 #

    정확히는 흰긴수염고래라고 한다더군요. 대왕고래...라는 명칭도 있다는데 왠지 좀 촌스럽;;;;
    수염이라고 생각하는게 사실 이빨역할을 하는게 함정;;;;;;;;;;
    이걸 키울려면 일단 최소 1,000 평방키로미터 정도 되는 '사유해(海)'를 가지고 있어야;;;;
  • FAZZ 2012/09/09 20:06 #

    MURPHY님 >> 말씀대로 섬 하나 사서 그 섬을 중심으로 바다를 사유화해야 가능.... 뜨헙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디엠] 오늘의위젯-생활영어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