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ZZ의 이것저것 (기록저장소)

FAZZ.egloos.com

포토로그



CD 3장 구입 FAZZ의 새아이템 이것저것

택배박스가 왔습니다. 크기 비교로 MORBID ANGEL의 ILLVD DIV MVM IM SANVS가 찬조를
이 정도 크기면 거의 99%로 CD 구매입니다.









NAPALM DEATH의 신보 UTILITARIAN (디지팩)
AT VANCE의 RIDE THE SKY (라이센스)
CRADLE OF FILTH의 신보 MIDNIGHT IN THE LABYRINTH 입니다.


먼저 AT VANCE는 예전부터 얘네 음반 하나 사야겠다 생각하던 차에 JANGO에서 RIDE THE SKY음악이 좋길래 그 앨범으로 샀는데 (원래는 ONLY HUMAN 음반을 사려고 했는데 품절이라) 음악이 별로 와닿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로크 메틀과 멜로딕 파워 메틀을 잘 조율한 폭발력 있는 음악이 그들의 특기인데 전반적으로 밋밋합니다.


더 별로는 CRADLE OF FILTH의 MIDNIGHT IN THE LABYRINTH입니다. 그냥 신보인줄 알고 관성적으로 샀는데, 신보는 신보이나 정규 앨범이 아닌 그동안 냈던 음반들을 오케스트라 협연식으로 재구성한 거였습니다.
그들의 전매특허인 공포와 다니 필스의 초고음 샤우팅도 없고 지루..... 아 내 돈!!!! 자세히 알아보고 사는건데 이런 통수를 날리네요.


마지막으로 NAPALM DEATH의 UTILITARIAN. 솔직히 얘네도 발전이 없기는 마찬가지인데 신납니다. 역시 GRIND CORE의 제왕이란 말이 괜히 붙은게 아닌 관록이 보입니다. 멤버 나이도 나이인데 이정도 폭발력 있는 음악을 보여주다니 역시 최고.


결론)
NAPALM DEATH > AT VANCE >>>>>>>>>>>>넘사벽 >>>>>>>>> CRADLE OF FILTH

아 CRADLE OF FILTH가 젤 비싼 앨범인데.... OTL